Q&A
Subject 주문/결제/배송 관련 Q&A
Writer 관리자
Date 2016-05-13
Read 3100
Grade 0점


Q. 주문한 상품은 언제 받아볼 수 있나요?

A. 주문하신 상품은 '결제완료' 확인 후, 다음 날 본사에서 직접 포장 후 발송하여 2-3일 이내(주말 미포함) 배송됩니다.


    (금요일 오후 또는 주말(토,일)에 주문하신 상품은 본사에서 월요일에 일괄 발송하여 다음날 받아보실 수 있으니 주문 시 참고 부탁드립니다.)





Q. 무통장 입금을 했는데 아직 입금 전이라고 떠요.

A. 무통장 입금의 경우, 입금 확인이 되는 데 시간이 조금 소요(약 1시간)될 수 있습니다. 입금 확인이 되는 대로 문자가 자동 발송됩니다.


   오후 6시 이후 입금하신 건에 대해서는 다음날 오전 내에 입금확인 처리가 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

   카드 결제의 경우, 바로 결제완료 후 '상품준비중' 상태로 자동 변경됩니다.




Q. 꼭 회원가입을 해야 주문 가능한가요?


A. 아니요. 비회원으로도 주문이 가능합니다.


하지만 회원 가입을 하시면 적립금 및 할인 이벤트 등 본사에서 주관하는 각종 혜택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.





Q. 냉장 보관용 식품인 수프의 경우, 어떻게 배송되는지 궁금합니다.


A. 냉장보관 식품의 경우, 스티로폼 박스와 아이스팩 등을 이용하여 신선한 상태로 받아 보실 수 있도록 배송됩니다.





Q. 도서 및 산간 지역, 제주도에도 배송되나요?


A. 도서, 산간 지역(제주 포함)은 추가 배송비(3000원)가 발생하거나 배송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.  


(냉장 식품의 경우, 유통 특성 상 익일 배송이 불가한 지역에 대해 배송 제한을 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.)





Q. 해외 배송도 가능한가요?


A. 현재 라쿠치나 온라인몰에서 해외 배송은 어렵습니다. 검토 예정 중에 있습니다.





그 외 자세한 문의는 1:1 문의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(1522-1890)를 이용해 주시면 신속하고 친절한 답변 드리겠습니다.


Password
Attatchment

PASSWORD

COMMENT

수정 취소

NAME

PASSWORD

관리자답변보기

COMMENT

확인
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